본문 바로가기
일상 그리고 취미/일상이야기

[일상이야기] 코로나지만 코노는 가고싶어

by 코렐리임 2021. 1. 23.

요즘 너무나도 답답합니다.

해외여행 가고 싶은 마음은 굴뚝같은데

아직도 코로나 바이러스는 사라질 기미가

보이지도 않고....

 

백신도 아직 안정적으로 공급되지도 않고...

 

 

그래도 코로나 일일 확진자 발생 수가

좀 줄어들어서 사회적 거리두기가 완화되었는데요.

그래서 코노도 다시 오픈했네요.

오랜만에 방문한 코노...

제 주말 유일한 낙이 코노에서 노래부르는 거입니다.

어디 가지도 못하는데 노래라도 부르면서

스트레스 풀어야죠 ㅠㅠ

 

 

오늘 제가 불렀던 노래 중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것은

윤하의 기다리다!!!

눈물이 나올 정도로 감정이입해서

불렀쥬 ㅎㅎㅎㅎ

 

신림역사거리의 하늘.

오늘 하늘은 맑음이네요.

 

 

요즘 귀에 염증 때문에

이비인후과를 다니고 있는데요.

이비인후과 병원 간호사님께서

챙겨주신 간식 ㅋㅋㅋ

텐텐 추억의 간식이죠 ㅋㅋ

 

댓글